티스토리 뷰




영풍문고 2018년 03월 2주차 베스트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영풍문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2012년 03월 일본에서 출간되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히가시노 게이고 최신작.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그 동안 히가시노 게이고 하면 생각나는 살인 사건 또는 명탐정 캐릭터는 전혀 등장 하지 않는다. 

하지만 퍼즐을 하나하나 맞춰가는 듯한 치밀한 짜임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답게 감동과 쾌감을 자아내 독자들을 충분히 매료 시킨다.




제1장 답장은 우유 상자에 /제2장 한밤중에 하모니카를 /제3장 시빅 자동차에서 아침까지 /제4장 묵도는 비틀스로 / 제5장 하늘 위에서 기도를 까지 총 4장으로 구성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시공간을 초월하여 편지를 주고받는 설정으로 판다지 느낌을 받을수도 있지만 이것은 각각의 이야기와 등장인물을 연결 시켜주는 연결고리로 주요 장치이다.


[영풍문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시 외곽에 위치한 나미야 잡화점은 30년 동안 비어있던 오래된 가게이다. 어느날 경찰의 눈을 피해 달아나던 삼인조 도둑(아쓰야, 고헤이, 쇼타)이 숨어 들어와  달아나던 참에 "나미야 잡화점 주인"앞으로  의문의 편지 한 통이 도착하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사람은 살면서 매번 선택의 길로에 서 있으며, 자신이 선택한 것이 맞는지 항상 의문을 품고 살아간다. 이 책은 우리에게 살아가면서 내일에 대한 희망을 잃지 말고 자신의 길을 찾으라는 메시지는 우리로 하여금 깊은 생각에 잠기게 한다.



[ 영풍문고 바로가기 ]






댓글